태평양뷔페는 1991년 12월 양천구 목동에 창업하여 현재에 이르기까지 웨딩 뷔페 및 웨딩 종합컨설팅까지 웨딩에 관한 토탈서비스를 전문으로 제공하며 더 큰 미래를 위해 준비, 도약하는 기업입니다.

태평양뷔페를 통해 구세군 행사, 구세군 가족들의 출장뷔페 행사를 진행할 시 매출액의 5%를 구세군에 기부하게 됩니다.

나누리기프트는 업체와 소비자 간의 정직한 이윤추구와 거래활성화에 기여하여 국내 최대규모의 판촉물 종합쇼핑몰로의 도약을 꿈꾸고 있습니다.

나누리기프트를 통해 구세군의 각종 기념품 및 판촉물 제작 시 품목에 따라 매출액의 3~5%를 구세군에 기부하게 됩니다.

㈜오마이트립은 고객님의 행복한 여행을 위해 더 많은 문화가치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앞으로도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구세군 임직원 및 가족들에 한해 전세계 모든 호텔 및 항공을 최대 60%까지 할인혜택을 적용해드립니다.

기부 상조 캠페인 웰다잉 230은 구세군과 함께하는 대한민국 최초의 기부 상조캠페인입니다.

고인의 마지막 가는 길에도 선행을 전한다는 취지로 만들어진 웰다잉 230은 구세군이 보증하는 장례 의전 서비스를 제공하며, 서비스 제공 비용인 230만원 중 10만원을 고인 또는 유가족 명의로 한국구세군에 기부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