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세군의 소중한 가치와 전통, 사랑과 헌신, 섬김과 나눔의 정신을 통해 이 땅에서 선한 영향력을 전하며, 세상에 희망을 주는 한 알의 밀알이 되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사령관

사령관 김필수

가장 본질적인 것에 최선을 다하는 구세군이 되겠습니다.

구세군은 150여년의 긴 역사 속에서도 늘 가슴에 품고 살아가는 핵심가치가 있습니다. 첫째는 사람들의 영혼을 구원하고 삶을 변화시키는 일, 둘째는 사랑의 마음을 가지고 이웃을 섬기는 것, 셋째는 교육과 훈련을 통해 다음 세대를 길러나가는 것, 마지막 네번째는 이런 행동들을 통해 세상을 의롭게 변화시키는 것입니다.

구세군이 가장 잘 하는 일은 사람들을 구하는 것입니다. 우리들은 구원하는 사람들이며, 이것이 우리의 특기입니다. 이를 위해 구세군은 가장 도움이 필요한 곳에 누구보다도 먼저 달려가 우리의 이웃을 섬기며 세상을 의롭게 변화시키기 위해 사명을 다하여 왔습니다.

구세군을 통해 함께 나누어 주신 사랑과 온정의 손길에 힘입어, 구세군에서는 사랑의 설 나눔 행사, 국내외 심장병 어린이 치료 사업, 희망공간 만들기, 청각장애인 의료 지원, 몽골 유소년 야구 동아리 지원 사업, 네팔지진 긴급 구호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국내외 복지사업을 진행 할 수 있었습니다.

구세군을 사랑해주시고, 많은 관심과 응원으로 힘을 더해주시는 후원자님들이 계시기에 구세군이 존재 할 수 있습니다.

이에 구세군은 더욱 겸손하게 낮은 곳에서 우리의 이웃을 섬기는 것에 모든 노력을 경주하며 본질적인 것에 최선을 다하여 나가겠습니다.